2014-03-05

140302 엔플라잉 대만공항 출국.....

친구에서 말대요 ㅠㅠㅠㅠㅠㅠ 
완전 부럽다....

대만항공 출국때....
메니제가 다가오지 않을 때 빨리 재현씨에게 로고스티커와 사탕을 보냈어요. ㅋㅋㅋ
이 아이가 그냥 점두하고 계속 가 버렸어요. 차훈씨 봤을 때 바로 이게 뭐냐고 물어봤어요. 
우리 로고 스티커를 봐서 깜짝 놀랐어요. 코디언니도 놀라게 날 봤어요. 
다들이 신기하게 날 봤어요. ㅎㅎㅎ

광진씨랑 승협씨 뒤에 있어요.

*또 만나요 라고 했어요.(두 분이 놀랐어요)
*언제 데뷔 나와요? ㅋㅋ

광진:쉿. ㅠㅠㅠㅠㅠ

*한국에서 만날게요
두 분이 또 놀랐어요.

승협:Where re u come from 

*대만이에요
두분이...또...당연히 놀랐어요.

승협:니하오 (안녕하세요)

광진:니 하오 퍄우 랴(너무 이쁘세요)

*셰셰(고마워요)
*왜 대만에서 사인이 안돼요?

광진:사인?(눈을 커져서 사인해준 듯이)

볼펜을 준비할 때 메니저가 들켜서 날 쫓았어요.
얘들이 빨리 가다고시켰어요. 
*상해에서 사인을 많이 했는데 왜 대만에 못 하냐고 물어봤어요. 

광진이 어쩔 수 없이 손각으로 지시하면서 메니저가 사인 안되다고 시켰어요. ㅠㅠㅠㅠ
그 후에 메니저가 계속 욕하고 광진씨랑 승협씨도 더 빠르게 가서 내가 멀어졌어요.....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