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-03-04

140227 엔플라잉 대만공항 입국때.....

대만공항 입국때.....

늦을 뻔인데 다행히 응원선물을 잘 보냈어요. 

재현씨 제일 앞두고 이어 차훈, 광진, 승협이에요. 

광진씨 예의를 바르게 선물을 받았어요. 

싸인해주지 못 하지만 악수를 했어요.ㅠㅠㅠㅠㅠㅠ



근데 그 후에 메니저가 봐서 다시 다가가지 못 했어요.


이어서 광진씨랑 승협씨 둘이 같이 사진을 찍기 시작했어요. ㅋㅋㅋㅋ

둘이 너무 신나고 가방이나 막 버리고 재현씨에게 찾아갔어요. 

그 때 메니저가 날 발견해서... 쫓았어요 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